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부산365mc

인체 지방만 집중 연구!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 개소를 축하해주세요!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1-05-31 조회수 23281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365mc의 자회사 365mc 네트웍스가 인체 지방만 연구하는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를 설립하였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신규 지방이 광고 캠페인도 런칭되었는데요!
연구소를 습격한 지방이 특공대의 운명은 영상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방이들이 특공대까지 급파하여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 이른바 ‘지방이 연구소’를 없애려는 이유 궁금하시죠? 

▶지방이 연구소는?
비만 전문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업인 365mc의 자회사 ㈜365mc네트웍스에서 설립한 연구소는 비만치료 및 지방흡입 신기술 개발을 위해 광주과학기술원(GIST)생명과학 박사 정현호 소장을 비롯해 김진옥 팀장 등 관련 학과 석박사급 상근 연구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동 세포계수기 및 실시간 유세포분석기 등 100여종의 지방세포 연구 장비를 구축한, 그야말로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 입니다. 

▶지방이 연구소에서는?
365mc에서는 연간 지방흡입 수술과 람스 시술을 통해 30여톤의 지방을 추출하고 있는데요. 이 인체지방을 케이스별, 지방세포 기반별로 프로파일링 진행하고, 이를 다시 500만건 이상의 진료 케이스를 토대로 연구해 각 지방 케이스의 수술 전 진단, 회복과정, 결과와 같은 제반 정보를 빅데이터로 전환하고 AI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접목하여 비만치료에서 개인 맞춤형 신기술을 개발하고자 열심히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연구소 미리 둘러보기
http://www.365mcnetworks.com/fatlab/


앞으로의 연구 실적을 기반으로 지방흡입과 비만치료 분야에서 전 세계적인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하는데요-

기존의 지방흡입을 뛰어넘고자 첫걸음을 뗀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의 도전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102241429399365.pn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