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부산365mc

안양평촌점 권민성 대표병원장,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 [수.다.날 특강] 진행!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2-11-29 조회수 3446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가 지난 25일,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수능 끝! 다이어트로 날아올라! (수.다.날)>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크기변경]1.jpg

2014년 처음 시작해 올해까지 이어온 <수능특강 캠페인>은 오랜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그동안 건강을 챙기기 어려웠던 수험생들이 올바른 정보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되었는데요.

[크기변경]2.jpg

이번 특강에서는 365mc 안양평촌점 권민성 대표원장님께서 강연자로 나서주셨습니다.
강연의 주요 내용은 [비만이란?], [비만 치료를 위한 식이요법], [운동요법], [약물요법], [비만시술] 등
건강한 다이어트의 비결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권민성 대표원장님께서는 강연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의 키포인트는 ‘세트포인트’를 재설정하는 것”이며,
“’뇌가 지정한 체중의 기준’인 세트포인트를 감량 목표에 맞게 낮추기 위해선 생활습관, 식습관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하셨습니다.
이어 “다이어트는 조바심을 내기보다는 장기전이라는 생각으로, 끼니를 거르는 습관보다 건강한 식단을 오래 유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라”고 조언하셨습니다.

강연 후에는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는데요.
권민성 대표병원장님께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크고 작은 다이어트 궁금증을 재미있고 명확하게 해소해주셨습니다.

올해는 20살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추가 강연도 진행되었습니다.
365mc 초고객만족실 이혜경 과장님께서 ‘나를 뛰어넘는 도전’을 주제로, 성인이 되어 새로운 꿈을 향해 도전하는 것의 즐거움을 전하셨습니다.

[크기변경]3.jpg

한편 365mc는 국내 굴지의 비만 치료 의료기관으로서 온 세상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트건강계단 조성, 은둔환자 의료지원 등 보다 건강한 사회를 위한 누적 기부액은 총 34억 원을 돌파하였으며,
최근에는 <커진옷 캠페인 시즌 7 ‘위드 프렌즈’>를 전개하며 소외된 이웃과 환경 모두에게 온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앞으로도 다채롭고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함이 가득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만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나를 뛰어넘는 도전.pn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