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부산365mc

365mc 3차 서비스 모니터링 진행완료

작성자 365mc 작성일 2008-08-18 조회수 19669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비만클리닉, 365mc 고객만족팀입니다.

2008년 3차 외부모니터링 평가가 지난 7월 20일~ 8월8일까지 365MC 네트워크 전지점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평가항목으로는

『전화모니터링, 환경부문, 고객응대부문, 근무태도부문, 상담부문』 5가지 항목이었으며

특히 상담부분은 365mc 만의 전문적인 상담스킬을 강조한 스크립트로 작성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서비스 지수는 78점으로 2008년 2차 분기와 비교해 2점 향상되었고,

특히 지난 2차평가에서 weak point로 지적되었던 직원용모, 복장부분과 고객배웅부분은

성수기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향상이 이루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2차 모니터링 초기에는 각 지점의 서비스 지수가 많은 편차를 나타냈지만

매번 모니터링 실시 이후 적극적인 홍보와 지점내 cs leader를 활용하여

매주 2회 이상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 결과,

서비스마인드에 대한 공감대 확산으로 서비스 지수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2008년 3차분기 모니터링 평가결과를 토대로 cs팀장과 교육위원회가

공동으로 개선교육과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전 365mc" 의 두번째 항목인 "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병원" 이 되기 위해

오늘도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