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부산365mc병원에서는 부산미용고등학교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1천만원을 전달하는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기념식에는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님과 부산미용고등학교 김수한 교감선생님 외 6명이 참석해, 좋은 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산미용고는 부산365mc병원과 같은 자치구에 위치한 특성화 고등학교로, 2년째 산학협력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미용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학교 특성상, 다양한 재료를 필요로 하는 실습 수업이 많은 편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많은 학생들이 형편상 재료를 사오지 못해 수업 진행이 어렵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부산365mc병원은 부산미용고 학생들을 위해 실습 재료 구매료로 사용 될 장학기금 1천만원을 기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장학기금 전달식에서 부산365mc병원 박윤찬 대표병원장님께서는 “부산영남 지역민들에게 비만주치의로서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이라며 “부산미용고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전문성을 키워 부산지역의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부산365mc병원은 부산영남 지역민들에게 비만주치의로서 받은 큰 사랑을 지역사회 환원으로 보답하며, 지역 대표 모범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