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원장단이 공동 연구한 '지방흡입이 체중감량 치료에 미치는 추가 효과(LIPOSUCTION AS ADDITIONAL TREATMENT IN OVERWEIGHT AND OBESE PATIENTS WHO TAKE WEIGHT LOSS DRUGS)' 연구 논문이 2018 국제비만학술대회(ICOMES)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비만학회와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학술대회로 9월 6일~8일, 3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약 20개국 1,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계 비만 전문가들이 참석해 비만의 예방부터 치료법·비만 정책 등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국제 비만 정책 전문가들이 참석해 비만 극복을 위해서는 지금보다 강력한 국가 정책들과 규제가 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15년 비만하나만 365mc는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365mc'라는 비전을 가지고 비만연구소를 설립, 개원이래 꾸준히 비만치료 기술 개발에 힘써온 결과 세계 최초 인공지능 지방흡입 (M.A.I.L시스템)과 원조지방흡입 주사 LAMS 등 세계적인 수준의 비만 의학기술을 선보이며 인정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도 365mc는 지방조직 재생의학 연구와 유전자(DNA)맞춤 람스 등 끊임 없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으며, 선진 의학기술을 통해 더 많은 비만치료 케이스와 높은 성공률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