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3~16일 킨텍스에서 열린 '디지털 헬스케어 페어'에 365mc가 참가하였습니다.
본 행사에서 365mc는 방문객에게 365mc만의 고도화된 비만케어 서비스를 안내하는 부스 행사와 더불어 본격적 해외 진출을 위한 수출 상담회에 참석하여 해외 유수의 파트너사와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M.A.I.L System) 수출에 관한 미팅을 실시 하였습니다.
디지털 헬스케어 페어는 국내 최초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분야 마케팅 플랫폼 전시회로써, 헬스케어 분야의 신패러다임인 예측, 예방, 개인 맞춤 중심의 미래 IT 기반 헬스케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으며, 헬스케어 신기술 분야(빅데이터, AI, ICT 활용기술 등)의 해외판로를 개척하고 수출 기회를 창출하는 창구로 국내외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및 수출 상담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mc는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설치해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을 비롯한 국내 비만 치료의 놀라운 기술력을 선보였으며,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방이 인형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수출 상담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해외 파트너사를 만나 365mc의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행사명: 디지털 헬스케어 페어
■ 일시: 2018년 9월 13일 ~ 16일
■ 장소: KINTEX
특히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중국, 베트남, 인도 등 유수의 다국적 기업이 365mc와 지방흡입 기술개발을 함께하길 희망하였으며,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M.A.I.L System)의 라이센스 취득 및 365mc 병원 글로벌 진출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