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20년' 365mc입니다.
초고객만족실에는 월간 약 1만여개가 넘는 칭찬, 불만, 의견, 제안 등 다양한 고객의 소리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의 소리는 365mc를 사랑해주시는 귀한 고객님의 의견이며 이 중요성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실시간으로 조금 더 빠르게 반영하고 개선해 보고자 프로세스를 개편하였습니다.
특히 환경관리에 관련된 내용이 접수될 경우(고객가운이나 시술실의 온도, 청결상태 등) 해당지점 게시판에 실시간으로 내용을 알리고, 즉각적으로 처리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환경관리시트를 오픈하고 내용의 구분은
1) 반드시 개선해야 할 부분
2) 개선을 요하는 부분
3) 내용을 참고하여 차후 개선을 해야 하는 부분
이렇게 3가지로 구분하여 고객님들의 의견이 실시간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보이시는 이미지는 실제 고객의소리에 접수된 내용을 해당 지점에 전달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시트입니다.
초고객만족실에서는 지점별 해당 시트에 고객님의 소중한의견을 모아 조금 더 빠르게, 즉각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적용으로 365mc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님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