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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객만족의 심장, 전국 365mc병원 수술만족위원회 집체교육 성료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4-02-28 조회수 3647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의 칭찬카드 제도를 아시나요?

고객님들이 직접 고마운 파트너분께 마음을 전달하는 제도인데요. 고객님들께 가장 칭찬카드를 많이 받는 팀은 단연, 만족팀 파트너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제일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직접적으로 책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족팀은 지방흡입이 끝난 뒤 고객의 체중관리, 성공기 작성, 행동변화 등 모든 과정을 고객과 함께하는 팀입니다.

단순히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을 넘어, 고객의 깊은 감동을 이끌어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 365mc의 모든 접점에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함인데요,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365mc병원의 5개 만족팀은 <수술만족위원회>를 발족하여, 365mc병원에 대한 모든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발족 이후,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략을 수립하는 <전국 365mc병원 수술만족위원회 집체교육>이 매년 실시되고 있습니다.

1월 11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병원의 수술만족팀 30명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된 올해의 교육은 파트너가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끌어나가고, 고객들이 우리 병원을 다시 찾고 싶어하도록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특히 바쁜 업무 중, 고객님의 행동변화를 위해 꼭 전달해야만 하는 내용들을 기록하는 ‘플랫폼’ 활용법과 상황별 응대 케이스스터디를 통해, 각 병원의 만족팀이 고객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주는 응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집체교육에 참석한 파트너들의 반응을 보면, 이번 교육을 통해 제공된 멘트와 플랫폼 활용법은 직원들이 고객과의 대화를 더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만족팀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하게 되면서,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과 진정한 초고객만족을 이뤄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교육은 파트너에게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서, 고객들이 우리 병원을 다시 찾고 싶게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65mc가 전사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단 하나의 목표

'초고객만족'은 단순히 고객의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렇기에 만족팀의 역할이 정말 중요합니다. 


‘(병원에) 오고 싶고, (살을) 빼고 싶고, (성공기를) 쓰고 싶은' 곳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수술만족위원회의 초고객만족을 향한 노력은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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