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비만클리닉, 365mc 입니다.
365mc는 지난 7월 29일부터 ‘당신의 지방이 쫙 빨아들입니다’라는 메세지로 서울 전지역과 대전, 부산 지역에 2012년 지방흡입 버스 홍보 2차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버스 광고는 상반기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365mc의 대표 캐릭터인 ‘지방이’가 직접 출연을 하였어요.^^ 귀엽지만 우리들을 지긋지긋하게 괴롭히고 한번 붙으면 떨어지지 않는 지방이가 오렌지 가운을 입은 365mc 지방흡입 부위별 전담 의료진에게 흡입되는 지방이의 최후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광고 속 지방이는 케뉼라로 빨려들어가지 않으려고 버스 차량 벽면에 매달려 안간힘을 쓰고 있네요.^^
‘지방이’가 흡입되는 과정은 더욱 리얼하게 묘사하기 위해 첨단 3D작업과 각 지역별 버스 배경색을 고려한 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생생하고 재미있게 표현되었습니다..
‘지방이의 최후’ 광고는 동일한 컨셉으로, 주요 여성지인 ‘레이디경향’에도 광고로 집행되었으며, 온라인 광고도 곧 선보일 예정에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지방이’ 2차 광고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365mc 지방흡입센터는 현재 서울, 부산,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 1천건이 넘는 수술이 각 부위별 원장님들을 통해 시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안전하고 전문화된 비만치료는 물론 참신한 크리에이티브로 소통하여 고객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비만클리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