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지난 한해 동안 고객님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셨던 ‘지방이’ 광고의 시즌2가 새롭 게 런칭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1 광고에서는 지긋지긋하게 우리를 괴롭히던 지방덩어리를 ‘지방이’라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로 표현하여 호평을 받았던 바 있는데요. 대한민국 광고대상과 서울영상광고제에서도 국내 의료기관에서는 처음으로 수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시즌2 광고에서도 시즌1때 사랑받은 슈퍼모델 유지현양과 ‘지방이’ 캐릭터 가 다시 등장하였습니다. 운동하러 나갈 때 문득 귀찮아지는 마음, 아메리카노만 마 시려고 했는데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에 생크림을 듬뿍 얹어 먹고 싶은 마음, 스트 레스를 받을때면 초콜렛을 먹으며 풀어버리고 싶은 마음 등 다이어트 결심을 무너뜨 리는 유혹거리들을 ‘지방이’의 속삭임으로 표현하였으며 처음으로 ‘지방이’의 목소리가 등장해 캐릭터에 생생함을 더했습니다.
첨단 3D 와 CG작업을 거쳐 완성한 본 광고는 2월 7일부터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의 극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 옥외LED 및 지하철, 온라인 등 다양한 곳 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귀여운 ‘지방이’ 광고 시즌2도 확인하시고, 365mc도 다 시 한번 기억해주세요~
앞으로도 365mc는 안전하고 전문화된 비만치료는 물론 고객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 감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