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비만클리닉 ‘행복한 미래 보기’ 서비스
디지틀보사 의학신문은 [날씬한 상상만으로 다이어트 효과 높여]라는 제목으로 365mc비만클리닉이 제공하고 있는 '행복한 미래 보기' 서비스에 대해 보도하면서, 자신의 날씬해진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다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의학신문은 365mc 비만클리닉(대표원장 김남철)이 고객들에게 자신의 날씬해진 후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제공하는 ‘행복한 미래 보기’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고객들의 체중감량 효과가 더 높게 나타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신문은 365mc 비만클리닉에 따르면, 무작위로 선발한 체중 60kg 이상의 20~30대 고객 100명의 한 달 평균 체중감량은 4.75kg인 반면 ‘행복한 미래 보기’ 서비스를 받은 60kg 이상자 20~30대 고객 120명의 평균 체중감량은 5.08kg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행복한 미래 보기’ 서비스란 고객들이 비만관리나 치료에 들어가기 전 다이어트 전 사진을 촬영하고 전문가의 고급 사진보정 기술을 통해 얼굴, 몸매 등 라인을 보정해 체중감량 성공 후 모습을 예측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더불어 체중감량 후 날씬해진 모습을 실제 특수 수정 작업을 통해 제작해 고객들이 책상에 두거나 컴퓨터 화면에 저장할 수 있도록 사진엽서와 컴퓨터 월페이퍼로 제공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김남철 대표원장님은 “행복한 미래보기 서비스는 고객들의 감량 목표 및 목표 달성 후 이미지를 구체화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동기부여를 위한 행동수정요법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실제 자신의 목표 모습을 구체화해 볼 수 있는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자발적으로 체중감량을 위해 노력하는 좋은 수단임을 보여준다”고 설명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