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365mc병원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지방 하나만

연예인처럼 집에서 개인 트레이닝을 받는다?

작성자 한국경제신문 작성일 2010-01-20 조회수 1104
한국경제신문 bnt뉴스는 [연예인처럼 집에서 개인 트레이닝을 받는다?]라는 제목으로
비만전문 네트워크인 365mc 비만클리닉(대표원장 김남철)이 고객들을 위해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시행, 눈길을 모으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방문 홈 트레이닝이란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운동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가 맞춤형 개인 트레이닝을 해주는 서비스로 집이나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에서 본인의 스케줄에 따라 자신의 체형과 습관에 맞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65mc 비만클리닉은 보다 전문적이고 검증된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명 연예인 개인 트레이너 경력을 지닌 운동 전문가 그룹인 '슬림 앤 스트롱(Slim & Strong)'과 제휴를 맺고 휘트니스와 바디쉐이핑, 필라테스, 요가 등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365mc 비만클리닉 김하진 수석원장님은 "평소 헬스클럽까지 갈 여유가 없거나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찾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방문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고객이 시술 후 비만 치료 효과를 높이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제공하는 행동 수정요법 및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시도되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QUICK MENU

TOP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