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내 주요 대학들의 입학식을 시작으로 전국이 새내기 입학식으로 봄의 문을 열었다. 새내기 하면, 아직 젖살이 빠지지 않아 통통하고 귀여운 볼살을 떠올릴 수 있는데… 김민희(19세)씨는 통통한 볼살로 얼굴이 커 보인다는 말과 함께 심술쟁이 이미지를 풍겨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란다. 웹 서핑 중 카복시테라피로 볼살을 갸름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심술쟁이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병원을 찾았다고 한다.
볼살의 원인은 다양하다. 어릴 적 젖을 먹고 통통하게 부은 살이 아직 빠지지 않아서일 수도 있고, 무심코 턱을 괴는 등의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볼살이 쳐지는 경우 등이 있다. 볼살이 전체적으로 통통한 경우는 호빵맨처럼 뚱뚱한 인상을, 볼살이 쳐진 경우에는 심술쟁이 인상을 풍겨줄 수 있다.
얼굴 부위에 지방이 많은 경우라면 카복시테라피를 이용해 사이즈를 감소시킬 수 있다. 카복시테라피는 지방이 많은 부위에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 탄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주사한 부위의 혈류가 개선되어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분해시킨다.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얼굴 부위의 사이즈 감소에 효과적이다. 얼굴 부위의 지방을 감소시키게 되면 탄력이 떨어지거나 볼살이 처질 우려가 있는데, 이 때에는 RF 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RF 시스템은 고주파를 이용해 림프순환을 촉진하고, 경락 마사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피부를 매끈하게 만듦과 동시에 탄력을 높여 준다. 세포 재생효과도 있어 피부색이 맑아지는 효과 또한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관리는 10대 후반부터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얼굴 지방의 문제라면 평소 많이 웃고, 표정 변화를 다양하게 하는 등의 작은 노력만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긍정적으로 표정을 밝게 하는 것이 좋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