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가을, 겨울 다이어트를 향한 노력은 계절과 상관없이 계속되지만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조금 더 의식하게 된다. 물론 런웨이를 멋지게 워킹하는 인형같은 모델같은 8등신 몸매를 진짜 갖고 싶어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누구나 날씬한 몸매를 위한 자신만의 비법을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
비만체형의 교정과 성형을 중심으로 하는 365mc의 김하진 원장(www.365mcdiet.net)은 자신의 몸에 맞는 다양한 성형체형술이 있다고 말한다.
(중략)
대표적인 비만의 원인은 과식과 운동부족이다. 즉, 적게 먹고 자주 운동하는 게 살을 빼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지만 실행하기는 쉽지 않다. 시간과 노력은 물론 강한 의지가 필요할 뿐 아니라 어떤 운동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돈이 들기도 한다. 따라서 아예 처음부터 노력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있다.
365MC 비만클리닉의 김하진 원장은 시간을 따로 내서 운동하기 힘들 경우 기본 활동량을 늘리는 게 차선책라고 말하며 지하철에서 앉지 말고 서서 가거나 한 정거장 걷기 등을 권했다.
도움말_ 김하진 원장 문의_ 365mc의원 (비만클리닉) 02-516-3650, www.365mcdiet.net 노컷뉴스 편집팀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