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자 메트로에는 기부 프로그램인 ‘칼로리♡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과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은 고객 간의 체중 감량을 비교한 결과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의 살이 더 많이 빠졌다는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일반 고객 500명의 체중은 평균 4.07kg 감소한 반면 캠페인에 참여한 208명은 평균 4.52kg의 감량 효과를 본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프로그램 참여 고객의 감량 효과가 11.06% 높게 나타난 셈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