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클리닉 설문조사 결과
의학전문지 의계신문은 [다이어트 “힙업* 날씬한 종아리 원해”]라는 제목으로 365mc비만클리닉의 설문조사 결과를 보도했습니다.
의계신문은 365mc 비만클리닉(대표원장 김남철)이 홈페이지(www.365mcdiet.net)를 통해 다이어트 성공 후 새롭게도전해 보고 싶은 변화가 있다면 무엇인지, 8월 한달간 총 381명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힙업이나 종아리시술을 원한다는 응답자는 151명으로 40%를 차지했으며, 이어 가슴성형이라고 답한 응답자는 112명으로 29%로 나타났다고 다음으로는 피부 탄력 관리가 86명으로 23%, 얼굴 지방이식이라고 답한 응답자는 32명으로 8%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365mc비만클리닉 김남철 대표원장님은 "많은 여성들이 날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원하기 때문에 체중이나 사이즈 감소 후에는 힙이나 가슴성형 등 볼륨감을 살리기를 원하며, 피부 탄력 개선과 동안(童顔)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경향이 높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동양 여성들은 날씬하거나 마른 경우, 힙이나가슴 등에 볼륨감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체중을 감량하면 지방이 많은 가슴과 힙 사이즈도 함께 줄기 쉽다. 최근 부분적으로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를 줄이는 비만치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이러한 추세와 맞물린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