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bnt뉴스는 [예뻐지고 싶다면 먹어라?!]는 제목으로 365mc비만클리닉의 도움말을 통해 나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뷰티 푸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신문은 예뻐지고 싶을 때는 비타민 C가 풍부해 노화를 방지하는 녹차와 미백효과가 뛰어난 레몬 외에도 당근과 율무, 김 등이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예민할 때는 열을 내리고 정신을 안정시키는 작용이 있어 불면에 좋은 상추와 비타민 B1군과 B2군이 풍부한 완두콩, 대구, 양배추, 감자, 엽산이 풍부한 아스파라거스·시금치·땅콩·브로콜리, 비타민 B12가 풍부한 유제품·어패류·달걀도 우울증 극복에 좋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365mc이선호 원장님의 도움말을 통해 "생리전 증후군에는 견과류, 씨앗, 그리고 연어나 정어리같이 차가운 물에 사는 생선에 많이 들어 있는 필수지방산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참기름, 해바라기 기름도 좋다"고 덧붙였습니다.
생리통이 있을 때는 비타민 E가 많이 함유된 식물성 기름, 견과류, 등 푸른 생선, 참깨, 두부, 연어, 차조기, 올리브, 미역, 콩이 좋고, 해조류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마그네슘은 신경의 긴장을 풀어주어 복통이나 허리 통증, 두통 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