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5월호에 365mc비만클리닉의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카복시테라피가 소개되었습니다.
조성은 방송작가님이 직접 뱃살에 카복시테라피를 시술받으신 느낌과 효과를 자세히 써주셨습니다.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업이다 보니 날로 늘어나는 뱃살은 언제나 큰 고민거리였다.바지를 입으면 벨트 위로 뱃살이 쑥 올라오는 것이 늘 괴로웠지만, 수술을 받는다는 것은 마취나 살을 찢어야 한다는 무서움에 엄두를 못 내고 있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것이 바로 카복시 테라피라는 시술. 피부에 이산화탄소를 주입해 지방 세포를 일시적으로 팽창시키거나 파괴시켜 살을 빼는 원리라고 했다. 어쨌든 수술이 아닌 데다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다. 결국 일주일에 두번씩, 우선 한달간 받아보기로 했다...(중간생략)
그후로 일주일에 두 번씩 꾸준히 시술을 받은 결과 지금은 허리 둘레가 3cm줄었고, 전체적인 몸무게도 3.5kg 감소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이긴 하지만 카복시 테라피를 받은 이후로 되도록 많이 걷고 야식을 줄이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던 것도 많은 보탬이 된 것 같다. 어쨌든 이 시술은 다른 시술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위험한 과정을 거치지 않은 데다 시술 시간이 짧고, 무엇보다 짧은 기간에 바지 사이즈를 한 치수 줄여주어 대단히 만족스럽다.”
-본문 중에서-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