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자 한국일보에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 수상 기업들이 소개됐으며, 의료서비스 분야에서는 365mc 비만클리닉이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일보사는 우리나라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온 우수기업을 발굴, 포상함은 물론 이들 기업의 성공적인 서비스품질 경영혁신 사례를 확산시키기 위해 '서비스 만족 대상'을 올해로 6회째 재정, 시행하고 있는데요,
20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심사위원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하고 전화 응대 및 접점 응대를 평가하는 암행평가를 통해 총 280여개 참여 기업 중 분야별 우수 서비스 기업 44개를 선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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